‘RF큐브’ 주최 ‘예술로 잇는 청년과 수원’ 사업설명회 성료!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청년지원센터 거창한 상상 공모사업 선정작..“청년 각자의 꿈을 향해 함께 나아가자”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1/06/14 [20:36]

‘RF큐브’ 주최 ‘예술로 잇는 청년과 수원’ 사업설명회 성료!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청년지원센터 거창한 상상 공모사업 선정작..“청년 각자의 꿈을 향해 함께 나아가자”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1/06/14 [20:36]

 

▲ ‘예술로 잇는 청년과 수원’ 사업설명회 모습  © 경기인

 

수원=오효석 기자】 'RF큐브'가 주최하고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이 후원한 예술로 잇는 청년과 수원사업설명회가 지난 13일 성황리에 개최됐다.

 

예술로 잇는 청년과 수원은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청년지원센터의 거창한 상상 공모사업 선정작이다.

 

이날 설명회는 리포미스트 대표인 김시온 RF큐브 대표의 사업 발표 및 안현준 부대표, 모델 부문 교육을 맡은 박준희 안무가의 질의응답 순으로 이어졌다.

 

김시온 RF큐브 대표는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개발하고 연구하겠다코로나19로 힘들어하고 있을 청년들의 삶에 문화를 향유하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사업은 RF큐브의 끝이 아니라 새로운 도약이자 시작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안현준 RF큐브 부대표는 이번 공모사업을 통해 청년들이 사회적인 인식에 막혀 자신의 꿈을 포기하는 일이 없었으면 한다면서 “RF큐브를 통해 청년들이 나아가고자 하는 각자의 꿈을 향해 함께 나아가자고 밝혔다.

 

한편 이날 사업설명회는 코로나19 방염지침 준수를 위해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거리두기 좌석제, 마스크 착용, QR코드 체크인 등 정부와 질병관리청에서 권고하는 지침에 따라 철저한 방역 및 예방 수칙 준수 하에 진행됐다.

  • 도배방지 이미지

‘RF큐브’ 주최 ‘예술로 잇는 청년과 수원’ 사업설명회 성료!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