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타임리치-㈜콘텐츠앤피플스토리 MOU 체결

MTR와 CNP는 웹드라마 및 웹예능프로그램 공동 제작

박한수 기자 | 기사입력 2017/05/06 [18:43]

㈜미디어타임리치-㈜콘텐츠앤피플스토리 MOU 체결

MTR와 CNP는 웹드라마 및 웹예능프로그램 공동 제작

박한수 기자 | 입력 : 2017/05/06 [18:43]

 

▲ ㈜미디어타임리치-㈜콘텐츠앤피플스토리 MOU 체결     © 경기인

 

경기IN=박한수 기자지난 4일 한류엔터테이먼트 전문교육사인 미디어타임리치(MTR)와 국내외 스타마케팅 및 해외 전문 마케팅 대행사 콘텐츠앤피플스토리(CNP)는 공동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MTR은 경기도 수원시 인계동에 위치한 KBS드라마 R&D센터에서 올 6월부터 매달 1회씩 중국 왕홍(인터넷스타)들을 대상으로 MCT(Multi Creator Traning)프로그램 교육을 실시하며 선발 된 왕홍을 주인공으로 웹드라마 및 웹예능프로그램을 CNP 와 합작으로 제작에 나서게 된다.

 

CNP 는 한국과 중국의 민감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중국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 특히 YOUKU, 아이치이, 바이두 등 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그 동안 여행, 뷰티, 패션 예능 프로그램을 제작하여 방영하는 중국 전문 마케팅 및 콘텐츠 제작사로서 이번 합작 프로그램의 웹드라마 중국 방영및 마케팅을 담당하게 됐다.

 

MTR CNP 는 단순 프로그램 제작뿐만이 아닌 프로그램에 노출 되는 국내외 기업의 브랜드를 중국과 한국을 포함한 동남아시아 등의 커머스 플랫폼을 통하여 상품 판매 및 관광 상품 활성화에 대한 기획을 단순 PPL이 아닌 기업의 인지도 상승 시키고 판매 증진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중국의 왕홍들의 개인 SNS 를 통해 프로그램의 적극적인 홍보 및 국내외 미디어 플랫폼의 메인 페이지와, CNP가 제작하는 중국의 주요도시에 발행되는 한국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한국풍향] 매거진을 포함하여 다양한 형태로 프로그램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를 통하여 인기몰이 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은 사드로 침체되어 있는 한국의 상품이 중국 마케팅 시장에 어떻게 활력을 불어 넣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미디어타임리치-㈜콘텐츠앤피플스토리 MOU 체결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
엔터테인먼트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