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문화재단, 문화 콘텐츠 프로모션 강화 업무협약 체결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3/03/30 [12:26]

고양문화재단, 문화 콘텐츠 프로모션 강화 업무협약 체결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3/03/30 [12:26]

 

▲ 고양문화재단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


[경기IN=오효석 기자] 고양시의 핵심 문화기지로 역할하고 있는 고양문화재단과 국내 대표 쇼핑몰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은 지난 3월 29일,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고양아람누리에서 상호협력 및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오늘 협약식에는 김백기 고양문화재단 예술경영지원본부장(대표이사 직무대행), 유희경 고양문화재단 문화예술사업본부장, 김혜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장 등이 참석했다.

향후 양 사는 고양시 문화사업 증진을 위한 사업 및 온라인 마케팅에 협력하며 경쟁력 있고 혁신적인 문화 콘텐츠 마케팅 방안을 함께 강구해 나갈 계획이다. 이를 계기로, 고객들에게는 고양문화재단의 다양한 공연 콘텐츠 혜택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의 쇼핑 혜택을 동시에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앞으로도 고양문화재단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은 고양지역의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련 정보를 교환, 공유하며 적극 협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고양문화재단 김백기 예술경영지원 본부장(직무대행)은 “고양문화재단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은 양 기관의 온라인 마케팅 자원과 콘텐츠 등을 최대한 활용하여 지역 문화예술 발전 및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걸맞은 고품격 콘텐츠를 제공하고 새로운 부가가치 창출을 하겠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