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국제공항유치수원시민협의회, 3개 단체와 ‘경기국제공항 건설 MOU’ 체결

두 달간 67개 단체와 협약을 체결하며 연대 강화..공감대 확산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3/09/26 [17:36]

경기국제공항유치수원시민협의회, 3개 단체와 ‘경기국제공항 건설 MOU’ 체결

두 달간 67개 단체와 협약을 체결하며 연대 강화..공감대 확산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3/09/26 [17:36]

▲ 단체 기념사진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경기국제공항유치수원시민협의회(이하 시민협의회’)25일과 26일 양일간 영통발전연대, 액티브시니어아카데미, ()수원시장애인복지단체연합회 등 3개 단체와 수원 군 공항 이전 및 경기국제공항 건설을 위한 상호협력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영종 영통발전연대 회장은 수원 군공항 이전과 경기국제공항 건설 사업의 필요성에 공감하고 있다. 앞으로 시민협의회와 긴밀히 협력하여 경기 남부에 국제공항이 건설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성근시민협의회 회장은 MOU 체결로 경기국제공항 건설을 위한 또 하나의 동력을 장착하게 된 것 같아 든든한 마음이다.앞으로도 경기 남부의 여러 시민단체와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경기도 나아가 대한민국 미래 발전의 동력을 함께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727MOU체결을 시작한 시민협의회는 두 달간 67개 단체와 협약을 체결하며 연대를 강화해 오고 있으며, 앞으로 공감대 확산을 통해 수원 군공항 이전 및 경기국제공항 사업의 공론화를 위해 그 범위를 경기 남부권까지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3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