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태영 시장, 수원소방서 방문..복달임 행사 개최

더위 속 현장 활동 대원 및 의용소방대원 격려..안전사고 없이 무사히 임무 수행해 줄 것 당부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9/07/22 [17:12]

염태영 시장, 수원소방서 방문..복달임 행사 개최

더위 속 현장 활동 대원 및 의용소방대원 격려..안전사고 없이 무사히 임무 수행해 줄 것 당부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9/07/22 [17:12]

 

▲ 단체 기념사진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수원소방서(서장 임정호)22일 오전 소방서 1층 로비에서 염태영 수원시장과 소방서 직원 1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복달임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삼복더위에 맞서 구슬땀을 흘리며 현장 활동에 임하고 있는 소방공무원들을 격려하고, 수원 시민들의 올 여름 건강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소방서를 찾은 염태영 수원시장은 불철주야 각종 화재사고와 재난재해의 현장에서 고생하는 우리 소방공무원들이야말로 수원시의 가장 큰 자산이다라며현장에서 안전사고 없이 무사히 임무를 수행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와 함께 폭염 속 폭염취약계층을 위한무더위 쉼터 운영집제거 출동태세 강화등 여름철 안전사고 대책마련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소방서 직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임정호 수원소방서장은 무더위로 인해 현장활동에 어려움이 더해지는 것은 사실이지만, 우리 수원소방서 직원들은 안전한 수원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앞으로도 시민들의 행복한 일상을 위해 안전지킴이로서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염태영 시장, 수원소방서 방문..복달임 행사 개최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