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과원, 경기도 서부권역 협력네트워크 ‘경서포럼’ 개최!

경서포럼, 경기서부권역 경제 및 과학기술 발전 위한 소통의 장 역할 기대

박한수 기자 | 기사입력 2019/08/12 [21:58]

경과원, 경기도 서부권역 협력네트워크 ‘경서포럼’ 개최!

경서포럼, 경기서부권역 경제 및 과학기술 발전 위한 소통의 장 역할 기대

박한수 기자 | 입력 : 2019/08/12 [21:58]

 

▲ 포스터     © 경기인


경기IN=박한수 기자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20() 오전 10시 시흥비즈니스센터 2층 중회의실에서 경기도 서부권역 산···관 소통 및 협력 네트워크인 경서(경기도 서부권역)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기도 서부권역은 국내 최대 규모 산업단지인 시화·반월산단이 위치한 곳으로, 평택·화성·안산·시흥·부천·김포·파주(환서해 경제벨트)로 이어지는 남북경제 교류의 중심축이다.

 

경서포럼은 지역 내 산···관 협력과 소통, 교류의 장으로써 경기 서부권역 경제 및 과학기술의 발전을 이끌 아젠다를 발굴하고, 혁신정책 및 신규 사업을 제안하는 등 지역 발전을 도모하고자 지난 6월 발족됐다.

 

오는 20일에 개최되는 경서포럼이 3회 차이며, 경서포럼은 매월 세 번째 화요일마다 포럼 참여기관 또는 기업을 순회하며 열린다.

 

이번 3차 경서포럼은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산학협력 플랫폼 소개 한국생산기술연구원 CAD, CAE 지원프로그램 소개 한국산업기술대학교 공용장비지원센터 및 주요시설투어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된다.

 

경서포럼은 경기 서부권역 산???관 관계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포럼 형태로 운영되며, 참석을 희망하는 자는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해당 일에 참석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과원, 경기도 서부권역 협력네트워크 ‘경서포럼’ 개최!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