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노, 사 협동기금 500만원 화성시 장안면에 후원

소외계층의 안전한 생활을 위한 집수리 사업 등 어려운 이웃에게 소중히 사용할 것

강동완 기자 | 기사입력 2019/09/03 [17:37]

기아자동차 노, 사 협동기금 500만원 화성시 장안면에 후원

소외계층의 안전한 생활을 위한 집수리 사업 등 어려운 이웃에게 소중히 사용할 것

강동완 기자 | 입력 : 2019/09/03 [17:37]

 

▲ 기념사진     © 경기인


화성=강동완 기자장안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학수,원미재)93일 기아자동차 노, 사 협동기금 으로 마련된 후원금 500만원 전달식을 실시했다.

 

이번 후원금 전달식은 장안면 오병권 맞춤형복지팀장 진행으로, 이학수 장안면장, 원미재 장안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및 기아자동차노동조합 정용구 수석부지회장 외 기아자동차 직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전달식에 참석한 장안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원미재 민간위원장은 이번 노,사 협동기금으로 마련된 500만원은 소외계층의 안전한 생활을 위한 집수리 사업 등 어려운 이웃에게 소중히 사용하겠다 .” 며 의지를 다졌다.

 

한편 이학수 장안면장은 기아자동차에서는 작은음악회 등 꾸준한 지역사회 공헌으로 상생하는 문화에 앞장서고 있다지속적으로 이런 문화가 확산되도록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장안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이번 노사 협동기금으로 마련된 후원금을 관내 소외계층을 위한 집수리 사업등에 사용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기아자동차 노, 사 협동기금 500만원 화성시 장안면에 후원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