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화섭 안산시장, ‘벼 베기’ 시연회 참석

고품질 안산쌀 생산과 풍년농사 달성을 기원하기 위해 벼 베기 시연회 열어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9/10/11 [21:22]

윤화섭 안산시장, ‘벼 베기’ 시연회 참석

고품질 안산쌀 생산과 풍년농사 달성을 기원하기 위해 벼 베기 시연회 열어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9/10/11 [21:22]

 

▲ 벼베기 시연회 기념사진(왼쪽부터 세번째가 윤화섭 안산시장)     © 경기인


안산=오효석 기자안산시(시장 윤화섭)는 본격적인 벼 수확기를 맞아 고품질 안산쌀 생산과 풍년농사 달성을 기원하기 위해 ‘2019년 벼 베기 시연회를 열었다고 11일 밝혔다.

 

전날 상록구 본오동의 한 논에서 열린 행사는 윤화섭 시장을 비롯해 농업인들이 직접 콤바인으로 벼 베기 작업을 한 후 올해 고품질의 안산쌀 공급을 위해 설치한 안산쌀가공센터를 방문, 농업인들과 현장에서 소통하며 노고를 격려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농업인들은 올해 연달은 태풍과 강우로 피해가 발생했을 때 시의 하천정비와 양수기 임대 등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넘기고 풍년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윤화섭 안산시장은 농업인과의 대화를 통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풍년농사를 이뤄낸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안산쌀이 최고의 품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한편 시는 관내 유치원과 초··고등학교 급식에 사용되는 쌀을 전량 안산쌀로 공급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윤화섭 안산시장, ‘벼 베기’ 시연회 참석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