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청소년어울림마당 ‘크레용’ 축제 열려

청소년들이 가진 각양각색의 끼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9/11/22 [22:15]

구리시 청소년어울림마당 ‘크레용’ 축제 열려

청소년들이 가진 각양각색의 끼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9/11/22 [22:15]

 

▲ ‘크레용’ 축제 사진     © 경기인


구리=오효석 기자구리시(시장 안승남)에서는 지난 1121일 구리아트홀 유채꽃소극장에서 구리시 청소년어울림 마당크레용축제를 개최했다.

 

구리시청소년수련관(관장 신재옥)에서 주관한 크레용 축제는 여러 가지 색을 가진 크레용처럼 청소년들이 가진 각양각색의 끼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이다.

 

안승남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청소년들을 격려하며 이번 축제를 통해 구리시 청소년 공연 문화 활성화는 물론 청소년들이 즐기면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도록 적극적으로 도울 것이라며, “이번 공연은구리아트홀의 유채꽃소극장에서 개최되지만 다음 공연은 코스모스대극장에서 열릴 수 있도록 열심히 꿈을 가지고 노력하길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이날 공연에서는 구리시의 각 학교와 기관에 소속된청소년 동아리 10개팀이 각자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공연을펼쳤다. 그리고 한 해 동안청소년수련관과 함께 한 미리내 마술극단의 마술쇼와 더불어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 힙합팀의 초청 공연 등도 무대에 올라 보다 풍성하고 볼거리가 많은 축제로 운영됐다.

 

이번 축제는 공연에 참여한 청소년들뿐만 아니라 친구, 가족들이 함께 어우러져 모든 참가자들이 즐거운 축제로 운영되었다.특히 또한 이번 축제는 청소년들이 직접 행사를 진행하는 등 적극적이고 자발적인 참여로진행되어 더욱 의미가 있었다.

 

신재옥구리시청소년수련관장은 오늘 청소년들의 공연이 성황리에 잘 이루어져무척 기쁘다.”, “앞으로도 수련관이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구리시 청소년어울림마당 ‘크레용’ 축제 열려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