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문화재단, ‘2019 아트경기 캠페인전’ 개최

‘경기 아트로 물들다’ 판교에서 개최

이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19/11/26 [18:19]

경기문화재단, ‘2019 아트경기 캠페인전’ 개최

‘경기 아트로 물들다’ 판교에서 개최

이지현 기자 | 입력 : 2019/11/26 [18:19]

 

▲ 아트경기 캠페인전 현장 사진     © 경기인


경기=이지현 기자경기도와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강헌)1128일부터 1213일까지 판교에서 2019아트경기 캠페인전 경기 아트로 물들다를 개최한다.

 

아트경기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캠페인전은 경기도 지역 작가를 대상으로 작가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며 대중들이 일상생활에서 미술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경기도청, 경기도의회, 농촌진흥청 국립식량과학원, 판교세븐벤처밸리, 신한은행 판교 PWM 등 여러 장소에서 2019아트경기 공모 선정 작가들과 갤러리 추천작가들의 대형조각부터 회화, 공예, 일러스트, 아트상품 등이 전시된다.

 

올해 세 번째로 진행되는 <경기 아트로 물들다> 전시는 오피스 뮤지엄 Office Museum”이라는 주제 아래 공공예술 Public Art”헤리티지 콜렉션 Heritage Collection”이라는 제목으로 판교세븐벤처밸리, 신한은행 판교 PWM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이 중 판교세븐벤처밸리는 공공전시로 오픈된다.

 

아트경기 캠페인전은 도내 공공기관 및 공공시설과 연계하여 로비나 공용공간에 미술품을 전시하고, 도민들이 쉽게 미술작품을 감상함과 동시에, 누구나 현장에서 작품을 직접 구매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판교세븐벤처밸리에서 진행되는 캠페인전은 대규모 벤처단지의 로비 공간에서 연말 분위기를 돋우는 동화적인 소재와 활기차고 따듯한 색감으로 작업을 전개하는 작가들과 작품을 선별하여 반복되는 일상 공간에 새로운 공기를 불어넣는다. 출품작 100여 점이 전시되며 대형조각부터 작은 소품까지 다양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전시된 작품의 이미지로 제작된 포스터 및 아트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부티크 운영과 함께 전시 구성과 작품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도슨트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문화재단, ‘2019 아트경기 캠페인전’ 개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