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도시건설위, 공사현장 방문

도촌동KCC 스위첸파티오 공동주택건립공사 부실시공 민원 공사현장 방문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9/11/28 [22:54]

성남시의회 도시건설위, 공사현장 방문

도촌동KCC 스위첸파티오 공동주택건립공사 부실시공 민원 공사현장 방문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9/11/28 [22:54]

 

▲ 지역주민들의 민원사항과 공사 관계자들의 안전 및 품질관리 실태를 점검하고 있다.     © 경기인


성남=오효석 기자성남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위원장 마선식)에서는 112814시 도촌동 KCC스위첸파티오 공동주택건립공사 관련 부실시공 민원에 따른공사현장을 방문해 지역주민들의 민원사항과 공사 관계자들의 안전 및 품질관리 실태를 점검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하는 등현장활동을 펼쳤다.

 

이날 도시건설위원회는 도촌동 KCC 스위첸파티오 공동주택건립공사 공사현장을 방문하여민원이 제기된 기울어짐, 누수, 시공불량, 마감 등 공사 현장을 꼼꼼히 점검하고, 근로자들의 안전사고 대비실태 등을 확인했으며 제249회 성남시의회 정례회를 대비하여 공사 관계 부서의 현장의소리를 청취하는 시간도 가졌다.

 

마선식 도시건설위원회 위원장은 현장에서 민원사항과 공사 진행상황 및 안전대책 등을 청취한 뒤시공자의 안전은 물론 지역 주민들의 민원사항 해결과 공사현장을 오가는 시민이 위험에 노출되지 않도록 안전사고 예방에 철저히 하여 한 건의 사고도 없는 견실한시공이 되도록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249회 성남시의회 정례회를 앞두고 현장활동을 펼친 도시건설위원회 위원들은 공사 진행사항과 안전점검 등을 통하여 주민들을 위해 할 수 있는 최선의방법이 어떤 것인지 확인하는 기회가 되었으며, 시민의 주거안정과 안전한 생활환경을 조성하는 데 앞장서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성남시의회 도시건설위, 공사현장 방문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