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의회 서학원 의원, ‘공로상’ 수상

「이천시지속가능발전기본조례」제정 등 대표발의 공로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9/12/04 [16:59]

이천시의회 서학원 의원, ‘공로상’ 수상

「이천시지속가능발전기본조례」제정 등 대표발의 공로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9/12/04 [16:59]

 

▲ 수상 기념사진     © 경기인


이천=오효석 기자이천시의회 서학원 의원이 3일 이천아트홀 소극장에서 개최된 지속가능발전목표 초안 발표회에서 공로상을 수상했다.

 

이천시지속가능발전목표(이천 SDGs) 발표회는 이천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이천시의 지속가능한 발전과 이천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2019년 초안을 발표하고, 초안을 기초로 2020년까지 본격적인 이천시지속가능발전목표(SDGs)를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발표회에서 이천시지속가능발전기본조례제정과 이천시 지속가능발전협의회 구성 및 운영 조례개정안을 대표발의하고 통과하는 데에 기여한 서학원 의원을 공로상 대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서학원 의원은 다년간의 이장 겸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항상 지역민과 함께 호흡하며 발로 뛰는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하면서, 이천시 공공급식 지원에 관한 조례, 이천시 주민자율방범대 지원에 관한 조례, 이천시 일제하 일본군 성노예 피해자 지원 및 기념사업에 관한 조례, 이천시 항일독립운동 기념사업 지원 조례 등 왕성한 입법 활동을 통한 선진의회 구현에 기여하고 있다.

 

서학원 의원은 의원으로서 이천시의 발전을 위해 당연한 일을 한 것뿐인데 더 큰 책임감을 느낀다앞으로도 민간시민단체와 협력적 연대를 강화하고 다양한 조례제정을 통해 정책을 구체화하여 더 좋은 이천, 더 좋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천시의회 서학원 의원, ‘공로상’ 수상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