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소식지 ‘청정하남’ 대상 수상!

2019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쇄사보 공공부문 대상' 수상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9/12/10 [23:23]

하남시, 소식지 ‘청정하남’ 대상 수상!

2019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쇄사보 공공부문 대상' 수상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9/12/10 [23:23]

 

▲ 수상 기념사진     © 경기인


하남=오효석 기자하남시는 시민들에게 생생한 시정소식을 전하는청정하남(시정 소식지)’2019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인쇄사보 공공부문에서 대상(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9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이번 시상식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부, 고용노동부 등의 기관이 후원하는 행사로 올해 29회째를 맞이하는 전통 있는 대회이다.

청정하남은 시의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하는 시정 소식지로 매월 18,000부를 발행하고 있다.

이번 시상은 고객 맞춤형 행정으로 어르신을 위해 글자 크기를 키운 돋보기판제작과 시각 장애를 가진 시민을 위한 점자 소식지도 발행하며 사회적 약자를 배려한 점을 주목했다.

특히, 올해 청정하남은 최신 트랜드에 맞춰 QR코드를 통해 유튜브로 연결하는동영상 콘텐츠를 소식지에 담아내며 생동감 있는 소식을 전하는 것에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상호 하남시장은하남 시정소식지 청정하남이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문화체육부 장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시민들과 함께소통하며 시민과 함께 성장하고 시민과 함께 빛나는 하남시로 나가기 위해 더욱 열심히 뛰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하남소식지인청정하남2017년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어워즈(Asia-Pacific Stevie Awards)에서출판물 혁신상분야에서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하남시, 소식지 ‘청정하남’ 대상 수상!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