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준 위원장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예비 후보 등록

“주민과 함께 새로운 장안의 미래 만들어 낼 것”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9/12/17 [21:56]

이재준 위원장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예비 후보 등록

“주민과 함께 새로운 장안의 미래 만들어 낼 것”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9/12/17 [21:56]

 

▲ 더불어민주당 수원시(갑) 지역위원회 이재준 위원장이 17일 오전 9시 장안구 선거관리위원회에서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 등록 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경기인

 

 수원=오효석 기자더불어민주당 수원시() 지역위원회 이재준 위원장이 17일 오전 9시 장안구 선거관리위원회에서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 등록을 통해 공식적인 선거운동의 시작을 알렸다.

 

이재준 위원장은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록 후 밝힌 소회를 통해 촛불항쟁 이전에 구성된 국회는 정치 개혁을 바라는 촛불 시민 의식이 제대로 반영되지 못했다이번 2020년 총선을 통해 국회 개혁을 이뤄내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저 개인의 생각보다 장안주민의 이야기를 먼저 듣고 소통하며 새로운 장안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낼 것이라고 총선에 임하는 마음가짐을 밝혔다.

 

이미 지난 11일 이재준 위원장은 출마기자회견을 통해 적폐청산 및 정치개혁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냄과 동시에 장안 발전을 위한 3대 목표를 제시하는 등 지역 비전과 정책을 발표한 바 있다. 아울러장안의 문제를 수원시, 경기도, 중앙정부와 연결시켜 해결할 수 있는 실력을 갖추고 있다며 민주개혁정부 및 수원시의 핵심 정책브레인이었던 점을 강조했다.

 

실제 이재준 위원장은 노무현 정부 시절 국토균형발전계획의 핵심 입안자로 활동했으며, 수원시 제2부시장 및 문재인 정부 국정기획자문위 활동 등을 통해 이론과 실력을 겸비한 정책전문가로 인정받아왔다. 또한 현역 이찬열 의원이 탈당해 사고지역위였던 더불어민주당 수원시갑 지역위원장을 맡아 경기도 내 최우수 지역위원회로 만드는 등 정치력 또한 인정받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이재준 위원장은 오는 15() 오후 3시 장안구민회관 한누리아트홀에서 저서노무현 문재인의 정책설계사, 이재준의 뚜벅뚜벅출판기념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재준 위원장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예비 후보 등록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