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문화재단 '체험놀이 신비아파트–고스트 미로 대모험' 운영

신비아파트 주인공 캐릭터 총집합, 신나고 재미있는 미로에서 즐기는 게임과 다양한 체험존

이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1/03 [20:54]

성남문화재단 '체험놀이 신비아파트–고스트 미로 대모험' 운영

신비아파트 주인공 캐릭터 총집합, 신나고 재미있는 미로에서 즐기는 게임과 다양한 체험존

이지현 기자 | 입력 : 2020/01/03 [20:54]

 

▲ 포스터  © 경기인


성남=이지현 기자성남문화재단이 애니메이션부터 뮤지컬, 전시 등 다양한 콘텐츠로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인기 만화 신비아파트주인공들과 함께하는 <신비아파트 고스트 미로 대모험>전을 진행중이다.

 

성남아트센터 갤러리 808에서 지난 1229일 시작한 <신비아파트 고스트 미로 대모험>은 신비, 금비, 하리, 두리 등 신비아파트 주인공 캐릭터들이 총집합해, 다양하고 재미있고 귀여운 고스트 캐릭터와 함께 즐기는 호러블 체험전이다. 신비아파트 444호에서 신비아파트 캐릭터들과 함께 수수께끼, 퍼즐 등 미션을 해결하고, 미끄럼틀과 동굴들로 구성된 신나고 재미있는 미로에서 게임을 즐기며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미로체험뿐 아니라 신비아파트와 함께하는 두뇌발달 펄러비즈 체험존에서는 신비 친구들과 귀신 캐릭터들이 펄러비즈로 등장하고, 귀여운 신비아파트 주인공 캐릭터들을 알록달록 색칠하는 컬러링 시간도 가질 수 있다. 좋아하는 캐릭터로 펄러비즈를 하면서 어린이들은 상상력과 창의력, 집중력을 높일 수 있고 숫자개념과 과학적 사고력은 물론 조작 능력 발달로 두뇌발달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성남아트센터 체험놀이존에는 볼을 던져 스크린에 등장하는 귀신들을 맞추며 즐기는 볼품 익사이팅 존과 어둡고 고요한 슬랜더맨의 방에서 숨겨진 보물을 찾는 공포의 보물찾기가 더해져 기존의 체험전보다 훨씬 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 외에도 신비아파트 공식 유튜브 콘텐츠인 율동송과 애니메이션 하이라이트를 다시 감상할 수 있는 신비 시네마와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간직할 수 있는 포토존 등도 체험전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오는 31일까지 이어지는 체험놀이 <신비아파트 고스트 미로 대모험>은 겨울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에게 특별하고 신나는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성남문화재단 체험놀이 신비아파트–고스트 미로 대모험 운영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