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스포츠마케팅’ 본격 추진

2020 테니스 국가대표상비군 동계전지훈련 유치

강동완 기자 | 기사입력 2020/01/07 [22:09]

안성시, ‘스포츠마케팅’ 본격 추진

2020 테니스 국가대표상비군 동계전지훈련 유치

강동완 기자 | 입력 : 2020/01/07 [22:09]

 

▲ 테니스 국가대표상비군 동계전지훈련 기념사진  © 경기인


안성=강동완 기자안성시는 2020년 테니스 국가대표상비군 전지훈련을 유치하여 본격적인 스포츠마케팅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이번 전지훈련은 테니스국가대표상비군 30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했다.

 

스포츠산업시대 스포츠마케팅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이번 테니스 국가대표상비군 동계전지훈련 유치를 시작으로 앞으로 지속적인 스포츠마케팅에 힘써나갈 것이라고 했다.

 

안성시가 자체 보유하고 있는 체육시설 인프라를 활용하여 국제·전국대회를 유치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와 시민 건강도시 위상을 제고한다는 방침으로 지역 경제 파급 효과가 클 것으로 보며, 이번 동계전지훈련 유치는 유명선수들이 전지훈련 장소로 활용할 수 있는 홍보뿐만 아니라 전지훈련 장소로 손색없는 장소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는 계기가 됐다.

 

2020년 테니스대회 유치를 중심으로 한 스포츠 마케팅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주요사업 가운데 하나로 추진하기 위하여 경기도의 예산을 지원받아 챌린저안성국제남자테니스대회유치 개최를 준비하고 있다.

 

대한테니스협회 곽용운회장은 국내 최고의 시설에 동계전지훈련을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고, 앞으로도 유기적으로 이어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성시 이춘구부시장은 이번 전지훈련에 참가한 모든 선수들이 아무런 사고 없이 무사히 훈련을 마치길 바라며, 앞으로 테니스뿐만 아니라 다른 종목의 전지훈련도 지속적으로 유치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안성시, ‘스포츠마케팅’ 본격 추진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