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근 의정부시장, '녹양동 주민자치회 일일 명예위원' 참여

시장이 지역 현안과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해 시정에 반영.. 주요 현안과 정책 논의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4/11/07 [09:59]

김동근 의정부시장, '녹양동 주민자치회 일일 명예위원' 참여

시장이 지역 현안과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해 시정에 반영.. 주요 현안과 정책 논의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4/11/07 [09:59]

 

▲ 김동근 시장이 11월 6일 녹양동 주민자치회(회장 현호준)로부터 일일 명예위원 위촉장을 받은 뒤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경기IN=오효석 기자] 김동근 의정부시장이 11월 6일 녹양동 주민자치회 정기회의에 일일 명예위원으로 참여해 주민들과 소통했다.

녹양동주민센터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시장이 지역 현안과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해 시정에 반영하는 ‘동근소통’의 일환으로, 녹양동의 주요 현안과 정책들에 대해 논의했다.

특히 종합운동장 일대 환경정비사업과 안전협의체 활동의 추진상황 및 향후계획을 소개하고, 캠프 레드클라우드(CRC) 반환을 위한 녹양동 주민자치회 위원들의 관심과 노력을 공유했다.

현호준 회장은 “우리 동 현안과 정책에 대해 일일 명예위원인 시장님과 함께 고민하고 진솔한 대화를 나눌 수 있었다”고 전했다.

김동근 시장은 “동의 주민 대표기구인 주민자치회 회의에 참여해 동의 현안을 파악하고, 시책에 대해 함께 소통할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녹양동 발전에 대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지역 주민들과 직접 소통하며, 공감을 이끄는 열린 시정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5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