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항진 여주시장, 설 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

‘여주예수원’ 방문 입소자들과 시설관계자들 격려 및 위문품(쌀) 전달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0/01/23 [22:58]

이항진 여주시장, 설 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

‘여주예수원’ 방문 입소자들과 시설관계자들 격려 및 위문품(쌀) 전달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0/01/23 [22:58]

 

▲ 노인복지시설을 방문한 이항진 여주시장이 어르신들을 위문하고 있다.  © 경기인


여주=오효석 기자이한진 여주시장은 지난 20일 민족 고유명절 을 앞두고 관내 노인복지시설인 여주예수원’(시설장 최해자)을 방문해 입소자들과 시설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항진 시장은 사회복지현장 최일선에서 많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어르신들을 위해 힘써주시는 시설장 및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인사를 드린다며 고령에 시설 입소자 분들과 일일이 인사를 나누며 특히 겨울철 안전이나 건강에 유의하시면서 올 한해도 건강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최해자 시설장은 설과 같은 큰 명절은 어느 때보다도 이웃들의 따뜻한 정이 필요한 시기인데 이렇게 방문해 주셔서 훈훈하고 정이 넘치는 명절 분위기가 되었다.”어르신들이 불편하지 않고 건강하게 생활하실 수 있도록 정성껏 보살피겠다.”고 전했다.

 

여주시는 이번 명절을 맞이해 읍··동 별 추천을 통해 선정된 저소득층 1,000가구 불우이웃돕기 성금 지원, 시민들이 기탁한 쌀(10kg) 1000포를 각 읍··동 행정복지센터와 사회복지시설 3개소에 전달했다.

 

아울러, 설맞이 후원물품을 복지대상자 및 사회복지시설로 배분하는 등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세심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항진 여주시장, 설 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