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의회 조명자 의장, ‘노인복지시설’ 방문

“코로나 19 확산 방지 예방수칙 준수” 당부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0/02/20 [18:31]

수원시의회 조명자 의장, ‘노인복지시설’ 방문

“코로나 19 확산 방지 예방수칙 준수” 당부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0/02/20 [18:31]

 

▲ 수원시의회 조명자 의장은 20일 오전 권선구 세류동에 위치한 버드내노인복지관을 방문해 시설관계자와 이용 중인 어르신들에게 예방수칙을 홍보하는 등 예방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경기인


수원=오효석 기자수원시의회 조명자 의장은 20일 오전 권선구 세류동에 위치한 버드내노인복지관을 방문해 시설관계자와 이용 중인 어르신들에게 예방수칙을 홍보하는 등 예방활동을 전개했다.

 

국내 확진자가 연이어 발생하는 상황에서 면역력이 약한 어르신들이 이용하는 시설을 방문해 올바른 손씻기, 마스크 착용 등 기본적인 예방수칙을 안내하며 어르신들의 불안한 마음을 다독이고 지역 내 감염병 유입차단을 위한 활동을 펼쳤다.

 

버드내노인복지관은 시설 입구에서 어르신들이 입장하기 전에 철저한 발열체크와 손 소독을 실시하고 있다.

 

조명자 의장은 코로나 19 확진자가 추가로 발생하고 있는 상황 속에서 어르신들께서는 면역력이 약한 만큼 더 철저하게 예방수칙을 준수해 건강에 유의해주길 당부 드린다, “발열이나 호흡기 증상 등 의심증상이 있을 경우 반드시 보건소나 질병관리본부 콜센터(1339)로 연락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버드내노인복지관은 코로나 19의 확산을 막기 위해 운영을 일시중단 했다가 지난 17일부터 운영을 재개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시의회 조명자 의장, ‘노인복지시설’ 방문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