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헌 광주시장, “시민 여러분, 조금만 더 힘내주세요!”

“코로나19 이겨낼 수 있습니다!”···“많이 불편하고 힘드시겠지만 조금만 더 힘내주세요”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0/08/31 [15:59]

신동헌 광주시장, “시민 여러분, 조금만 더 힘내주세요!”

“코로나19 이겨낼 수 있습니다!”···“많이 불편하고 힘드시겠지만 조금만 더 힘내주세요”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0/08/31 [15:59]

 

▲ 신동헌 광주시장  © 경기인


광주=오효석 기자신동헌 광주시장이 지난 30일 발생한 돌발성 폭우에 대한 대처와 코로나19에 대한 격려를 시민들에게 전해 눈길을 끌었다.

 

심 시장은 31일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 어제 오후 갑작스러운 돌발성 폭우(50mm)로 많이 놀라셨을 것이라면서 예기치 못한 폭우로 우리 시에 2건의 사고가 있었다. 하지만 발 빠른 조치로 모두 구조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어제 저녁 6시경 남한산성면 군월교 다리 밑에서 물놀이 중이던 중학생 5명이 갑자기 불어난 하천물로 인해 교각에 고립되었다가 모두 무사히 구조되었다고 했다.

 

, “비슷한 시각 목현동 불광사 부근 하천이 범람해 이동 중이던 차량이 전복 침수되었는데 30분 이내에 운전자를 무사히 구조했다면서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발 빠르게 대처해 주신 광주소방서와 광주시자율방재단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신 시장은 마지막으로 어제부터 우리시도 사회적 거리두기 2.5 단계에 돌입했다. 또한 광주시 공무원도 내일부터 강제적 재택근무로 전환한다면서 광주시민 여러분! 많이 불편하고 힘드시겠지만 조금만 더 힘내주세요. 코로나19 이겨낼 수 있습니다!”라고 격려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신동헌 광주시장, “시민 여러분, 조금만 더 힘내주세요!”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