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관우 위원장, 평택동부고속화도로 지산지구 주민 간담회 개최

"주민들의 요구 사항에 대해 보다 면밀하고 적극적으로 검토해 달라"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0/09/24 [01:35]

이관우 위원장, 평택동부고속화도로 지산지구 주민 간담회 개최

"주민들의 요구 사항에 대해 보다 면밀하고 적극적으로 검토해 달라"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0/09/24 [01:35]

 

▲ 간담회 기념사진  © 경기인


평택=오효석 기자평택시의회(의장 홍선의)는 지난 22일 시의회 3층 간담회장에서 평택동부고속화도로 지산지구 관련 주민 의견 수렴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평택시의회 이관우 자치행정위원장이 주관했으며, 강정구 부의장, 이병배 의원과 평택시 안전건설교통국장 등 관계공무원, 한라컨소시엄 및 동부고속화도로 지산지구 비상대책위원회(이하 비대위)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날 비대위 측은 평택북부지역 주민의 통행 편의를 위해 평택동부고속화도로 지산지구 진출입로 설치와 주거지역 통과 구간에 차량 소음 및 비산먼지 등을 방지하기 위한 방음방진터널 설치를 요구했다.

 

이에 평택시 관계자는 추가 사업비 등을 검토해 주민 편의를 위한 진출입로를 설치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으며, 한라컨소시엄 관계자는 방음방진터널 설치 요구 구간은 소음 측정 시 법적 기준을 충족하므로 도로 준공 후 소음을 재측정하여 기준을 초과하는 구간에 대해 대책을 마련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관우 자치행정위원장은 집행부에서는 주민들의 요구 사항에 대해 보다 면밀하고 적극적으로 검토하여 동부고속화도로 건설로 인한 지역 주민의 피해가 최소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관우 위원장, 평택동부고속화도로 지산지구 주민 간담회 개최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