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문화재단-용인시인재육성재단, '업무협약' 체결

지역사회 인재육성을 위한 지원 및 용인시 문화발전 기여

이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9/24 [23:39]

용인문화재단-용인시인재육성재단, '업무협약' 체결

지역사회 인재육성을 위한 지원 및 용인시 문화발전 기여

이지현 기자 | 입력 : 2020/09/24 [23:39]

 

▲ 협약서(좌) 정광훈 용인문화재단 경영본부장, 협약서(우) 김춘식 용인시인재육성재단 이사장  © 경기인


용인=이지현 기자()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은 용인시인재육성재단(이사장 김춘식)과 지역사회 인재육성 지원 및 용인 문화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923() 오후 16시 용인포은아트홀에서 체결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김춘식 용인시인재육성재단 이사장과 정광훈 용인문화재단 경영본부장은 문화예술 지원을 통해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갈 창의적인 인재를 양성하고, 지역사회 공동체 발전을 위해 각종 연대활동에 협력하기로 했다.

 

협약의 주요내용은 양 기관이 보유하고 있는 인프라와 자원을 활용해 창의적인 인재육성을 위한 문화예술 지원 문화예술 지원을 위한 정보제공 지역사회 공동체 발전을 위한 각종 연대활동 등을 추진한다.

 

김춘식 이사장은 인재육성재단 설립 취지인 용인시의 교육 문화발전에 기여하며, 특히 장학금 기부자에 대한 예우를 강화하는 방안으로 이번 협약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정광훈 경영본부장은 이번 협약으로 창의적인 인재 육성을 통해 지역 문화·예술을 활성화하고, 용인시인재육성재단과 긴밀한 협력과 정보공유를 통해 지역사회의 문화적 가치 실현 확산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용인문화재단-용인시인재육성재단, 업무협약 체결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