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의회 김홍성 의원, 대한민국 헌정대상 수상

지역사회 문제점에 대한 합리적인 대안 제시 등 의정발전에 기여한 공로 인정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0/10/14 [17:34]

화성시의회 김홍성 의원, 대한민국 헌정대상 수상

지역사회 문제점에 대한 합리적인 대안 제시 등 의정발전에 기여한 공로 인정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0/10/14 [17:34]

 

▲ 수상 기념사진(왼쪽부터 세번째가 김홍성 의원)  © 경기인


화성=오효석 기자화성시의회 김홍성 의원이 지난 14일 오후 3, 여의도 국민일보빌딩에서 대한민국 헌정대상 자치의회 부문을 수상했다.

 

헌정대상은 우리나라 전직 국회의원들로 구성된 사단법인대한민국헌정회에서주관하며, 헌법가치, 국리민복, 국가미래전략, 국가인재 양성 등에 기여한 공적을 평가해 수여한다.

 

김홍성(더불어민주당) 의원은 2010년부터 화성시의회 의원으로 의정활동을 시작하여,올해로 11년째 지역을 위해 봉사하고 있다. 그동안 시민의 대변자로서시민의 목소리가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였을 뿐만 아니라, 건전하고 합리적인 재정집행, 지역사회 문제점에 대한 합리적인 대안 제시 등 의정발전에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특히, 화성시의회 의원들의 지지를 받아 제8대 화성시의회 전반기 의장을 지냈으며,7대 의회에서는 도시건설위원장을, 6대 의회에서는 의회운영위원장을 역임하며, 화성시의회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했다.

 

김홍성 의원은 그동안 시민 여러분께서 주신 관심과 응원이 모여 이 상을 받게되었다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화성시 발전과 시민 행복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화성시의회 김홍성 의원, 대한민국 헌정대상 수상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