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희 콘서트’ 오는 21일 평택시에서 개최

서부(안중)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공연..가수 김세환 게스트로 참여, 기타리스트 함춘호 밴드 합류

이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0/11/09 [16:22]

‘이장희 콘서트’ 오는 21일 평택시에서 개최

서부(안중)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공연..가수 김세환 게스트로 참여, 기타리스트 함춘호 밴드 합류

이지현 기자 | 입력 : 2020/11/09 [16:22]

 

▲ 포스터  © 경기인


평택=이지현 기자한국 포크의 전설 이장희가 평택 시민들을 만난다.

 

평택시문화재단(이사장 정장선)<L.P. CONCERT> 기획시리즈로이장희 콘서트가 오는 1121일 평택 서부(안중)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L.P. CONCERT(엘피콘서트)>LEGEND PLAYER라는 뜻으로 70-80년대를 대표하는 가수들이 평택시민들을 만나 서로를 공감하고 위로하는 시간이다.

 

올해 데뷔 50주년을 맞은 가수 이장희의 이번 공연에서는 그의 오랜 음악 동료들이 함께한다. 국내 1세대 세션인 동방의 빛기타리스트 강근식과 베이시스트 조원익을 비롯해 기타리스트 함춘호가 이끄는 밴드가 합류한다. 또한, 가수 김세환이 게스트로 참여하여 무대를 더욱 빛낼 예정이다.

 

1960년대 무교동 음악감상실 쎄시봉에서 여러 자작곡을 선보인 이장희는 그건 너’, ‘한잔의 추억’,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등을 히트 시키며 싱어송라이터 성공 가도를 달렸다.

 

2004년부터 살던 울릉도에서 콘서트를 열고 전국 투어를 하며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재개했다.

 

이번 평택 콘서트에서 그의 히트곡들과 음악 인생이야기를 하며 시민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하며, 티켓가격은 R3만원, S2만원으로 평택시민은 20%할인이 된다.

 

평택시문화재단 관계자에 따르면 공연장 소독 및 방역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이번 공연으로 평택시민들에게 위로와 힐링을 줄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공연 관람객들은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해야 하며, 출입자 명부 기재 또는 QR코드 체크인에 참여해야 한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평택시문화재단으로 하면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장희 콘서트’ 오는 21일 평택시에서 개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