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찾아가는 스마트 스튜디오’ 오픈

이동식 스마트 스튜디오 장비 구축을 통해 제품 촬영 지원 및 제품 상세 페이지 제작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0/11/16 [18:03]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찾아가는 스마트 스튜디오’ 오픈

이동식 스마트 스튜디오 장비 구축을 통해 제품 촬영 지원 및 제품 상세 페이지 제작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0/11/16 [18:03]

▲ 스튜디오 오픈 기념사진  © 경기인


 

경기=오효석 기자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하 경상원)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골목상권 내 비대면 경제 대응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진행되는 16찾아가는 스마트 스튜디오를 본원 대교육장에 가설치하고 오픈식을 진행했다.

경상원은 스마트역량 강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17일부터 남양주에 위치한 북부센터에 카메라, 삼각대, 노트북 등 촬영 장비 사용이 가능한 이동형 스마트 스튜디오를 구축하고 촬영을 도와줄 전담인력을 배치한다고 밝혔다.

찾아가는 스마트 스튜디오는 직접 스튜디오를 방문해 SNS 및 온라인 몰 진출에 필요한 제품 사진 촬영이 가능함과 동시에 일정 수 이상의 상점들이 모여 요청하면 직접 해당 골목상권으로 이동형 스튜디오와 전문가가 직접 찾아가 상점과 제품 홍보 사진 촬영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더불어 온라인 마케팅 실무 교육(온라인 검색 엔진 활용법, SNS 마케팅 전략 등) 제품 촬영 교육 제품 상세 페이지 기획 디자인 교육 등 온라인과 집합 교육이 함께 진행되는 스마트 역량강화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홍우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 및 비대면 경제의 중요성에 발맞추어 도내 골목상권도 온라인 몰을 활용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춰야 한다, “찾아가는 스마트 스튜디오 활용과 스마트 역량강화 교육을 통해 온라인 상점 홍보 및 온라인 몰 상품의 구매 매력도 제고를 위한 전략을 정확히 파악해 골목상권에도 온라인 비대면 경제가 활성화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찾아가는 스마트 스튜디오’ 오픈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