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의회 ‘평택호관광단지특위' 평택호 개발 추진사항 점검

집행부 업무 현황 청취..향후 사업 추진 방향 심도 있는 논의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0/11/18 [19:07]

평택시의회 ‘평택호관광단지특위' 평택호 개발 추진사항 점검

집행부 업무 현황 청취..향후 사업 추진 방향 심도 있는 논의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0/11/18 [19:07]

 

평택=오효석 기자평택시의회 평택호 관광단지 특별위원회(위원장 강정구)는 지난 18일 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회의실에서 평택호 관광단지 개발사업 추진사항 점검을 위해 집행부 업무 현황을 청취하고, 향후 사업 추진 방향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실시했다.

 

이날 업무 현황 청취에는 강정구 특위 위원장을 비롯한 이관우 부위원장, 김동숙, 김승겸, 김영주, 홍선의 의원과 평택시 관광과장 및 관계공무원, 평택도시공사 임원 등이 참석했다.

 

업무 현황 청취는 평택호 관광단지 개발사업, 평택호 관광단지 해제지역 기반시설 지원 사업, 항만배수로 친수시설 조성·권관항 노을힐링 어촌마을 조성·평택항 국제여객터미널 주변 개발사업·경기경제자유구역(평택BIX, 현덕지구) 등의 평택호 관광단지 주변 주요사업 등과 관련한 현황을 청취하고 질의응답을 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위원들은 평택호 관광단지 조성 사업의 성공을 위해서는 현장에서 들려오는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해 추진 단계부터 민원을 예방하고, 시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사업이 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입을 모았다.

 

 

강정구 위원장은 평택호 관광단지 조성사업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집행부의 노력에 감사드린다앞으로 본격적인 개발 사업을 추진할 평택호 관광단지의 성공적인 조성을 위하여 특위 위원님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9322일 제205회 임시회에서 구성·결의된 평택호 관광단지 특별위원회는 그동안 집행부 업무 현황 청취, 우수 관광단지 벤치마킹, 정책적 제언 제시 등 평택호 관광단지의 성공적인 조성 사업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오는 1231일로 활동을 마무리하게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평택시의회 ‘평택호관광단지특위 평택호 개발 추진사항 점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