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도시공사, 2020년 공공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작 선정

‘장애인 경사로 개선’ 최우수작 선정...포상금 전액 화성시 지역화폐로 지급

강동완 기자 | 기사입력 2020/11/25 [16:16]

화성도시공사, 2020년 공공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작 선정

‘장애인 경사로 개선’ 최우수작 선정...포상금 전액 화성시 지역화폐로 지급

강동완 기자 | 입력 : 2020/11/25 [16:16]

 

화성=강동완 기자화성도시공사(사장 유효열)는 지난 9월부터 11월까지 전 국민 대상으로 시행된‘2020 공공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에 대한 심사를 실시하고 총 6건의 우수 아이디어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사회적 가치 실현기관 운영 지역경제 활성화 확보 참여와 협력 확대 주민체감 일하는 방식 혁신 화성형 그린 뉴딜(도시공사 사업) 5개 분야를 대상으로 추진됐다.

 

접수 결과 다양한 참가자들의 제안을 통해 총 6건의 작품이 수상작으로 결정되었으며, 최우수작으로 장애인 경사로 개선’, 우수작은 복지 취약계층과의 상생을 통한 HU 사회적 가치 실현종량제 봉투 개선이 선정됐다.

 

최종 수상 대상작 목록은 화성도시공사 홈페이지(www.hsuco.or.kr)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수상 대상작에 대한 포상금은 지역경제 활성화 차원에서 지역사회 환원을 유도하기 위해 전액 화성시 지역화폐로 지급된다.

 

유효열 화성도시공사 사장은이번 전 국민 대상 공공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공사 사업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듣고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계기가 됐다.”화성도시공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공사 주요 사업에 접목시켜 화성시 대표 공기업으로서 공공분야의 혁신을 주도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화성도시공사, 2020년 공공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작 선정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