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렬 위원장, “행정사무감사에 제대로 임해 달라”

건립 예정인 정조테마 공연장 무대 면적 정확하게 답변 못하는 집행부 딥변 지적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0/11/28 [20:26]

김정렬 위원장, “행정사무감사에 제대로 임해 달라”

건립 예정인 정조테마 공연장 무대 면적 정확하게 답변 못하는 집행부 딥변 지적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0/11/28 [20:26]

 

▲ 수원시의회 문화체육교육위원회 김정렬(더불어민주당, 평·호매실동) 위원장  © 경기인


수원=오효석 기자수원시의회 문화체육교육위원회 김정렬(더불어민주당, ·호매실동) 위원장은 26일 문화체육교육국 소관업무 행정사무감사에서, 건립 예정인 정조테마 공연장 무대 면적에 관해 정확하게 답변하지 못하는 집행부의 답변을 지적했다.

 

김 위원장의 이러한 발언은 반복된 논란을 잠재우고 행정사무감사가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하는 과정에서 나왔다.

 

정조테마 공연장은 무예24기 공연을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고도 관람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공연장이다. 이러한 정조테마 공연장 건립과 관련, 공연장의 무대 면적에 대한 문화체육교육위원회 의원들의 질의에서 문화체육교육국 관계자의 정확하지 않은 설명으로 행정사무감사에 혼선이 빚어졌다.

 

이에 김정렬 위원장은정조테마 공연장 건립 예정 부지에 건물과 주차장이 지어진다면, 공연장 무대는 현재 무예24기가 공연을 진행하는 신풍루 앞마당보다 좁은 면적으로 만들어진다보다 좁아진 무대에서 무슨 공연을 할 수 있겠냐고 지적했다.

 

김 위원장은 이 같은 논란이 행정사무감사에서 벌어진 것에 답답함을 표하며 증인은 행정사무감사 자리인 만큼 질의에 대한 설명에 있어 정확하고 확실하게 답변해야한다고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김정렬 위원장, “행정사무감사에 제대로 임해 달라”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