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용인문화재단 <뮤지컬-오! 당신이 잠든 사이> 진행

연말연시 용인시민을 위한 힐링 뮤지컬

이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0/12/04 [18:06]

[공연] 용인문화재단 <뮤지컬-오! 당신이 잠든 사이> 진행

연말연시 용인시민을 위한 힐링 뮤지컬

이지현 기자 | 입력 : 2020/12/04 [18:06]

 

▲ 포스터  © 경기인

 

용인=이지현 기자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주최 방방곡곡 문화공감지원사업 선정작인 뮤지컬 ! 당신이 잠든 사이공연을 오는 5() 14, 19시 용인시문예회관 처인홀에서 진행한다.

 

! 당신이 잠든 사이는 소극장 뮤지컬 최초로 제12회 한국뮤지컬대상에서 최우수작품상과 작사극본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초연 이후 15년에 걸쳐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은 대한민국 창작뮤지컬이다. 크리스마스 이브, 가톨릭 재단의 무료병원을 배경으로 반신불수 환자 최병호가 갑자기 사라지면서 병원장 베드로가 병원 내 주변 인물들을 만나며 그의 행적을 추적하는 과정을 유쾌하게 담고 있다. 등장인물마다 각각 숨겨진 사연들을 통해 관객들에게 따뜻한 감동과 웃음을 주며, 각박한 세상에 따뜻한 인간애가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를 보여준다.

 

용인문화재단은 코로나19 확산 대비 안전한 공연장 운영을 위하여 전좌석의 30%만 오픈하며, 관람객 체온확인문진표 작성, 공연 전후의 객석 소독 등으로 방역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티켓예매는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나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다. 티켓가격은 전석 2만원, 초등학생 이상이며 특별히 올해 유난히도 힘든 수험생활을 보낸 수능시험자 대상으로 50%할인을 마련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공연] 용인문화재단 <뮤지컬-오! 당신이 잠든 사이> 진행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엔터테인먼트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