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 노인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1/01/22 [11:42]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 노인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1/01/22 [11:42]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 노인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경기IN=오효석 기자]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은 지난 21일 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성문노인야간보호센터, 다사랑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등 노인 서비스 제공기관 2곳과 노인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각 수행기관과의 서비스 연계를 통해 지역사회 실정에 맞는 맞춤형 노인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노인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촘촘한 복지 안전망 구축을 위해 마련했다.

협약에 따라 회천노인복지관은 기관 간 서비스 연계를 강화해 안전하고 행복한 노후생활 지원에 적극 기여하고 수행기관은 노인의 안전, 사회참여 지원 등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관리 대상자의 욕구에 따른 다양한 서비스 제공하는 등 상호 이해와 협력을 기반으로 긴밀한 협력을 약속했다.

주민정 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어르신들에게 보다 더 나은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삶의 질을 높여줄 수 있는 행복한 동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은 사회교육사업, 건강증진사업, 재가복지사업, 노인일자리사업 등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편안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 복지사업팀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