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읍·면 ‘찾아가는 일자리 이동상담소’ 진행

맞춤형 취업지원 및 취업률 향상을 위한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1/02/18 [10:43]

가평군, 읍·면 ‘찾아가는 일자리 이동상담소’ 진행

맞춤형 취업지원 및 취업률 향상을 위한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1/02/18 [10:43]

 

가평군청


[경기IN=오효석 기자] 가평군은 가평관내 구인·구직자들의 취업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각 읍·면에 일자리센터 취업상담사가 직접 찾아가 구인·구직자의 요구사항을 분석하고 맞춤형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고자 지난 17일 북면 행정복지센터에서‘찾아가는 일자리 이동상담소’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취업을 희망하는 가평관내 구직자 53명 및 관내 31개의 구인업체가 참여했으며 이 중 삼성E&E 등 5개 업체는 사전 알선으로 당일 행사 장소에 직접 방문해 1:1 면접을 진행했고 그 결과 24명 중 2명이 현장 채용 됐다.

아울러 현장에서는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취업 상담, 이력서·자기소개서 작성 등 취업관련 정보제공은 물론 가평군 취업프로그램 안내 및 각종 정부 지원 사업 홍보도 함께 진행됐다.

이번 상반기 찾아가는 일자리 이동상담소는 2월 17일 북면을 시작으로 청평면【2월 23일】, 조종면【3월 4일】순으로 이어 개최되며 하반기는 가평읍·설악면·상면 순으로 9월 개최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일자리센터 방문이 어려운 구인구직자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고자 개최된‘찾아가는 일자리 이동상담소’를 통해 앞으로 더욱 다양한 취업정보 및 취업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가평군, 읍·면 ‘찾아가는 일자리 이동상담소’ 진행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