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복임 군포시의회 의장, ‘고고 챌린지’ 동참

불필요한 플라스틱 사용 감소를 위한 릴레이 캠페인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1/03/09 [16:33]

성복임 군포시의회 의장, ‘고고 챌린지’ 동참

불필요한 플라스틱 사용 감소를 위한 릴레이 캠페인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1/03/09 [16:33]

 

▲ ‘고고 챌린지’에 참여한 성복임 군포시의회 의장이 일상 속에서 플라스틱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실천을 당부하고 있다.   © 경기인

 

군포=오효석 기자성복임 군포시의회 의장이 불필요한 플라스틱 사용 감소를 위한 릴레이 캠페인(고고 챌린지)에 동참했다.

 

에코백을 메고 캠페인에 참여한 성 의장은 일회용품 사용은 줄이고, 지구환경은 살리고라는 슬로건을 선보이며 플라스틱 일회용품 사용 자제를 호소했다. 환경운동가 출신의 성 의장은 평소에 텀블러와 에코백을 적극적으로 사용하고 있다.

 

성복임 의장은 생활 속의 작은 실천으로도 지구를 살릴 수 있다. 에코백, 다회용기, 텀블러를 사용하고 페트병을 버릴 때 라벨을 제거하는 실천에 많은 분이 함께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고고챌린지는 환경부에서 시작한 국민 실천 SNS 캠페인으로 생활 속에서 불필요한 플라스틱 사용 감소를 다짐하는 릴레이다. 지명받은 사람은 하지 말아야 할 실천 1가지와 해야 할 실천 1가지를 약속하고 다음 사람을 지명하게 된다. 성 의장은 한대희 군포시장의 지명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성복임 의장은 다음 참가 주자로 군포시 노인복지관 윤호종 관장과 군포지속가능발전협의회 송성영 상임대표, 안양시의회 최병일 부의장을 지명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성복임 군포시의회 의장, ‘고고 챌린지’ 동참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