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중기센터, 사상 최대 중소기업 제품 체험 행사 개최!

“중소기업 우수상품 알리기 위한 범국민 참여행사”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3/08/19 [22:50]

경기중기센터, 사상 최대 중소기업 제품 체험 행사 개최!

“중소기업 우수상품 알리기 위한 범국민 참여행사”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3/08/19 [22:50]


▲ 지난해 킨텍스에서 열린 2012 G-FAIR KOREA에서 해외바이어들이 참여기업들의 제품을 시연해보고 있다.

【경기IN=오효석 기자】생활용품과 선물용품, 전기전자 및 IT제품, 건축·인테리어·자동차·미용·레저용품 등 대한민국 중소기업의 우수상품 2만 여 개를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 해볼 수 있는 사상 최대의 제품 체험 행사가 열린다.

경기도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이하 중기센터)는 오는 10월 9일부터 10월 12일까지 4일간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대한민국 최대 중소기업 전시회 ‘2013 G-FAIR KOREA’의 일환으로, 900여 개 참가기업 2만 여 개 제품에 대한 체험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 행사는 대한민국 중소기업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중소기업의 우수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공개적으로 평가 받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제품 체험 행사는 G-FAIR 행사를 기준으로 사전 체험과 본 행사 체험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사전 체험은 G-FAIR 전용 블로그(http://blog.naver.com/g_fair_korea) ‘이벤트’란에 게재되는 제품 체험단 모집에 지원을 한 뒤, 해당 업체가 발송한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고 후기를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후기를 올린 참가자에게는 사용제품을 무료로 증정하거나 기타 경품 등을 수여한다.

본 행사 체험은 G-FAIR 행사 기간 중 킨텍스를 찾아 참가 기업들의 부스를 방문해 제품을 체험한 뒤 1일 이내에 체험 후기를 보내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체험 후기 우수작에게는 해당 제품이나 기타 경품 등을 수여할 예정이다.

중기센터 홍기화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중소기업의 우수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고 무료증정까지 받을 수 있는 사상 최대 체험 행사”라며 “많은 국민들의 참여로 중소기업 우수상품이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3 G-FAIR KOREA’는 900여개 중소기업과 해외 바이어 450여명, 국내 대기업 구매담당자 400여명 등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중소기업 종합 전시회이며, ‘2013년 소상공인 창업박람회’도 함께 개최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2013 G-FAIR KOREA’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G-FAIR 홈페이지(www.gfair.or.kr), 대한민국소상공인창업박람회 홈페이지(www.gbex.or.kr) 또는 전시사무국 (031-259-6531~6)으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중기센터, 사상 최대 중소기업 제품 체험 행사 개최!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