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열 의장, 북 콘서트 성료..지지자들 '북쩍'

다수의 유력 초청 인사들과 안양지역 지지자들 운집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8/03/02 [19:37]

정기열 의장, 북 콘서트 성료..지지자들 '북쩍'

다수의 유력 초청 인사들과 안양지역 지지자들 운집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8/03/02 [19:37]
 
▲ 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더불어민주당, 안양4)의 ‘시련이 가르쳐준 희망과 도전’ 북 콘서트가 2월 28일(수) 19시, 안양 더그레이스캘리 웨딩홀에서 진행됐다.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더불어민주당, 안양4)시련이 가르쳐준 희망과 도전북 콘서트가 228() 19, 안양 더그레이스캘리 웨딩홀에서 다수의 유력 초청 인사들과 안양지역 지지자들이 운집하며 성황리에 개최됐다.

 

장애인과 장애 자녀를 둔 부모들로 구성된 땡스맘의 바이올린 협주곡 식전공연에 이어 황홀한 고백을 열창하며 무대에 오른 정기열 의장은 다수의 지지자들과 참석자들의 환호를 받으며 북 콘서트의 시작을 알렸다.

 

박재홍 아나운서와 정기열 의장의 사회로 진행된 북 콘서트에는 천 원 통장의 약속’, ‘꿈을 향한 도전’, ‘불굴의 정치 속으로등 다섯 파트로 구성된 자서전의 소개와 함께, 정 의장이 상경이후 신문보급소에서 일하며 인연을 맺었던 최기열 조선일보 신방배지국장, 단식농성을 함께 했던 우종열씨 등 인터뷰 순으로 진행됐다.

 

북 콘서트에는 이석현 국회의원, 이재명 성남시장, 양기대 광명시장, 최대호 전 안양시장, 임채호 의원을 비롯한 다수의 경기도의회 의원들과 지지자 1,000여명이 함께했으며, 정세균 국회의장, 안희정 충남지사, 조정식, 박광온, 박홍근, 전해철, 송영길 국회의원, 이재정 교육감이 축전을 통해 축하의 말을 전했다.

 

또한 오늘 행사에는 경기도의회 권미나 의원과 장현국 건설교통 위원장, 김상돈 의원이 축하공연을 하며, 북 콘서트의 열기를 더했다.

 

정기열 의장은 북 콘서트를 찾아준 내빈과 지지자들의 성원에 감사의 말을 전하며, “사람들의 입에서 행복하다는 말이 나올 수 있도록 노력하는 정치인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정기열 의장, ‘시련이 가르쳐준 희망과 도전’ 북 콘서트 성료!!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