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군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군포철쭉축제’..군포관광시티투어 운영
4.27-5.6까지 총 5회 운행, 16일부터 인터넷 선착순 접수… 5개 대표 관광코스 운행
 
박한수 기자   기사입력  2018/04/13 [22:19]
 
▲ 포스터     © 경기인

경기IN=박한수 기자군포시는 ‘2018 군포철쭉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군포철쭉축제와 철쭉동산을 방문하는 군포시민 및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군포관광시티투어를 운영한다.

 

운영기간은 축제기간(4.27.-4.29)5.5-5.6까지 총 5일간이며, 11(5)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군포시청 앞 분수대에서 출발해 관내 5개의 관광코스를 운행한다.

 

관광코스는 철쭉동산 초막골 생태공원 반월호수(둘레길) 전통사찰 수리사(수리산도립공원) 산본로데오거리 등이며, 문화해설사가 동승해 군포시의 문화관광을 직접 안내한다.

 

이용요금은 1인당 2500(성인, 아동 동일)으로 중식 및 개인여행자보험은 개별 부담이며, 16일부터 시 홈페이지(www.gunpo.go.kr)를 통해 선착순 접수 받는다.

 

한편, ‘2018 경기관광유망축제에 선정되며 수도권 대표 봄꽃축제로 자리매김한 군포철쭉축제는 올해 노차로드(차없는 거리)와 거리공연, VR체험 등 관광객들의 시선을 끌만한 다채로운 시민 참여형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또 오는 27일 저녁 7시 시민체육광장에서 펼쳐지는 개막식에는 인기가수 다비치, 설운도, 김혜연, 경기남부경찰 홍보단(시아준수, 김형준) 등의 축하공연이 펼쳐져 행사장을 찾는 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축제의 주 무대인 철쭉동산이 올해로 조성 20주년을 맞이하는 만큼 철쭉동산을 새롭게 단장하고, 인근 초막골생태공원과 연결하는 철쭉 네트워크를 조성하는 등 축제 기간 내내 문화관광과 자연생태가 어우러진 화려한 철쭉의 향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김윤주 군포시장은 군포철쭉축제를 찾는 관람객들에게 조금 더 실속있고 풍성한 볼거리즐길거리를 제공하고자 이번 관광시티투어를 마련했다"철쭉 꽃피는 군포시에서 가족연인과 설레임 가득한 추억을 담아갈 관광시티투어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경기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기사입력: 2018/04/13 [22:19]  최종편집: ⓒ 경기IN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군포철쭉축제’..군포관광시티투어 운영 관련기사목록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