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의장, 부천 3대 봄꽃축제 합동 개막식 등 참석

"이번 축제를 통해서 지역공동체가 하나되는 화합의 장이 되기 바란다"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8/04/14 [11:55]

강동구 의장, 부천 3대 봄꽃축제 합동 개막식 등 참석

"이번 축제를 통해서 지역공동체가 하나되는 화합의 장이 되기 바란다"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8/04/14 [11:55]
▲ 강동구 의장은 부천마루광장에서 열린 부천 3대 봄꽃축제 합동 개막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강동구 부천시의회 의장은 13일 오후 3시 부천아트벙커B39 개관식에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강 의장은 축사를 통해 소각장에서 문화공간으로 재탄생하여 우리 곁으로 다시 돌아온 부천아트벙커B39가 다양한 공연과 문화콘텐츠로 많은 시민에게 사랑받는 지역주민들 간의 연대 및 휴식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동이 중단된 폐기물처리시설 삼정동 소각장을 복합문화시설로 리모델링한 부천아트벙커B39공연·전시·이벤트가 가능한 멀티미디어홀과 야외공간청소년 대상 소프트웨어 및 인문교양 교육 창작실습을 위한 공간 등을 갖췄다.

 

이어서 강 의장은 저녁 7시에 부천마루광장에서 열린 부천 3대 봄꽃축제 합동 개막식에 참석하여 부천의 3대 꽃축제는 부천을 대표하는 축제일 뿐만 아니라 수도권의 명소로 자리잡았다. 이번 축제를 통해서 부천에서 활짝 핀 꽃의 향기가 문화특별시 문화의향기로 퍼져나가고 지역공동체가 하나되는 화합의 장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열린 합동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는 414일부터 15일까지 원미산 진달래 축제와 도당산 벚꽃 축제가, 422일에는 춘덕산 복숭아꽃 축제가 열릴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강동구 의장, 부천 3대 봄꽃축제 합동 개막식 등 참석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