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만안경찰서 박달지구대, 주민 ‘치안설명회’ 개최

치안 추진시책 홍보를 시작으로 주민들과의 질의‧답변을 통해 평소 궁금했던 사항과 애로사항 등 청취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8/04/22 [21:31]

안양만안경찰서 박달지구대, 주민 ‘치안설명회’ 개최

치안 추진시책 홍보를 시작으로 주민들과의 질의‧답변을 통해 평소 궁금했던 사항과 애로사항 등 청취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8/04/22 [21:31]
 
▲ 안양박달지구대 이항수 대장이 주민 치안설명회에서 지구대 활동사항을 설명하고 있다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안양만안경찰서 박달지구대 (지구대장 이항수 경감)19일 오후 3. 만안구 박달2동 서조회관에서 치안설명회를 개최했다.

 

치안설명회는 만안경찰서 권기섭 서장, 송덕재 생활안전과장, 이항수 박달지구대장, 박달1,2동장과 석수3동장 및 주민자치위원장, 어머니 폴리스 등 협력 단체장 등 60여명의 시민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만안경찰서의 치안 추진시책 홍보를 시작으로 주민들과의 질의답변을 통해 평소 궁금했던 사항과 애로사항 청취 등으로 진행됐다.

 

▲ 권기섭 안양만안경찰서장이 치안설명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경기인

 

건의사항으로는 박달초교 등하교길의 좁은 도로로 인한 교통사고 위험, 대형차의 도로 불법 주정차로 인한 사고 위험성 해소와 안양천변 하상 농구장의 야간 소음 문제 등이 건의됐다.

 

이항수 지구대장은 "시민들의 위험과 불편함이 없도록 적극적인 조치를 취할 것이며, 주민과 경찰 모두가 합심하여 범죄 없는 지역이 되도록 다 같이 노력 하겠다 "고 말했다 .

 

권기섭 경찰서장은 "항상 주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경찰, 주민이 안심하고 생업에 종사할수 있는 전국 최고의 경찰서가 되겠다 "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안양만안경찰서 박달지구대, 주민 ‘치안설명회’ 개최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