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출산문화 인식개선 캠페인’ 개최

제3회 아기사진 공모전 성료..다양한 이벤트 진행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8/04/23 [15:37]

양평군, ‘출산문화 인식개선 캠페인’ 개최

제3회 아기사진 공모전 성료..다양한 이벤트 진행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8/04/23 [15:37]
 
▲ 제3회 아기사진공모전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저출산 극복을 위해 양평군과 양평청년회의소가 함께 한 출산문화 인식개선 캠페인 제3회 아기사진공모전이 지난 21일 양평시장 내 물맑은쉼터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공모전은 양평군의 대표적인 민관 협력사업으로 3회째를 맞고 있으며, 접수된 100여개의 작품을 양평시장 내 물맑은쉼터에 전시해 당일 관람객 투표를 통해 1등부터 3등까지의 순위를 선정해 시상했고, 다자녀상 2가정 시상, 상품 추첨, 가족화합놀이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됐다.

 

이날 약 1,500여명의 주민들이 행사장을 방문하여 아기들의 사랑스러운 사진을 감상하는 등 작품을 출품한 가족들 및 미혼남녀 커플, 군인, 청소년들이 세대를 넘나드는 가족 화합의 장을 열었다.

 

행사에 참여한 관람객들은 이렇게 예쁜 아이들의 모습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어 뜻깊은 행사다.”, “다른 아이들의 모습을 보니 우리 집도 아기를 더 낳고 싶다는 반응이 줄을 이었다.

 

행사 관계자는 올해 3회째를 맞은 아기사진 공모전에 군민들께서 많은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리고, 행사를 위해 고생한 청년회의소 회원분들께도 감사드리다. 내년에는 더 풍성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전 군민이 즐길 수 있는 아기사진공모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양평군은 아기사진공모전 외 출산문화인식개선을 위해 이달의 슈퍼맨’, ‘출산친화 가족사랑 동요제’, ‘아빠는 요리왕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양평군, ‘출산문화 인식개선 캠페인’개최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