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시흥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 ‘라라라 바다路 걷기 여행축제’ 성료
해안선을 따라 아름답게 조성된 바닷길을 걸으며 즐거운 시간 보내
 
오효석 기자   기사입력  2018/05/16 [00:45]
 
▲ ‘라라라 바다路 걷기 여행축제’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시흥시 배곧한울공원과 오이도 일원에서 지난 12일 열린 라라라 바다걷기 여행축제에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많은 시민이 참가하여 해안선을 따라 아름답게 조성된 바닷길을 걸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시흥시가 주최·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한 이 행사는 사전 접수한 신청자 600여 명이 참가하여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몸 풀기 준비운동을 시작으로 배곧한울공원 제임스와트초소를 출발하여 관광휴게동(A코스)과 오이도 빨강등대(B코스)를 지나 출발지로 돌아오는 코스를 걸으며 가족미션 이벤트에 참여하고, A코스 반환점인 관광휴게동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매직벌룬쇼와 어쿠스틱 공연을 함께 즐기는 시간도 가졌다.

 

시 관계자는 최근에 조성된 배곧한울공원과 오이도를 알리는 뜻깊은 행사에 우천에도 많은 참가자들이 참여하여 가족, 친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 의미 있게 생각하며,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우리시의 걷기 여행이 활성화되는 계기를 마련하고 지역관광 활성화에 더욱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경기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기사입력: 2018/05/16 [00:45]  최종편집: ⓒ 경기IN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시흥시, ‘라라라 바다路 걷기 여행축제’ 성료 관련기사목록
1/10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