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 지방선거] 임병택 시흥시장 후보, ‘이색적인 개소식’ 화제!

임병택 더불어민주당 시흥시장 후보, “시흥은 시민이 주인입니다”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8/05/17 [18:56]

[6.13 지방선거] 임병택 시흥시장 후보, ‘이색적인 개소식’ 화제!

임병택 더불어민주당 시흥시장 후보, “시흥은 시민이 주인입니다”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8/05/17 [18:56]
 
▲ 임병택 더불어민주당 시흥시장 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임병택 더불어민주당 시흥시장 후보가 전통적인 선거개소식을 탈피한 이색적인 개소식을 통해 시흥의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지난 16일 임병택 더불어민주당 시흥시장 후보는 시흥시 신천동 삼미시장 건너편에 있는 선거사무소에서 선거사무소 방문의 날이라는 제목의 개소식을 실시했다.

 

이날 선거사무소 방문의 날은 임병택 시흥시장 후보가 선거사무소에서 상주하며 지지자 및 일반시민과 호흡하는 시간이었다. 행사 위주로 펼쳐진 기존의 선거개소식 관행과 달리 시민 각자가 편한 시간대에 들러 응원과 격려를 할 수 있도록 배려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지지자와 시흥시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임병택 시흥시장 후보는 선거사무소 방문의 날을 통해 늘 딱딱했던 정치인 행사를 임병택답게 새롭게 꾸몄다면서 시흥시의 주인인 시민들이 마음 편하게 선거사무소를 방문하고 생생한 목소리로 함께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변화된 선거문화를 만들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시흥은 시민이 주인이다. 언제나 개방된 선거사무소에 들러 다양한 목소리를 전해주시길 바란다면서 대중교통체계 개선, 지역경제 활성화 등 민생을 최우선으로 챙기는 시장, 4차산업혁명 전진기지 시흥, 대한민국 공교육 1번지 시흥으로 완전히 새로운 시흥을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특히 임 후보는 시장 선거에 임하는 각오로 경선에서 석패한 예비후보들이 시장선거캠프 공동 선대위원장을 맡아 주기로 해 진심으로 감사하다면서 -팀 정신을 받들고 하나로 나아가 더불어민주당의 승리와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오후 5시에 열린 본 행사에는 더불어민주당 조정식, 김병관 국회의원, 최동식 시흥갑위원장, 전형수 이재명 경기도지사후보 선대본부장, 류태길 대한노인회 시흥시지회장, 유미영 백원우 전 국회의원 부인 및 지지자, 일반시민 등이 참여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6.13 지방선거] 임병택 시흥시장 후보, ‘이색적인 개소식’ 화제!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