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네모갤러리 개관..유명작가 기획전 개최

국립현대미술관 유명작가 대여 작품과 경인미술대전 수상작, 경인예고 미술드로잉 작품 등 다양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8/06/15 [11:16]

부천시, 네모갤러리 개관..유명작가 기획전 개최

국립현대미술관 유명작가 대여 작품과 경인미술대전 수상작, 경인예고 미술드로잉 작품 등 다양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8/06/15 [11:16]
 
▲ 포스터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부천시는 오는 619일 심곡천 네모갤러리(부흥로336번길 7) 개관식을 갖고 개관기념 기획전시회를 개최한다.

 

개관기념 기획전시회는 국립현대미술관 유명작가 대여 작품과 경인미술대전 수상작, 경인예고 미술드로잉 작품 등 다양한 전시로 구성된다.

 

국립현대미술관 대여 작품 중에는 권용래 작가의 The Eternal Flame-Light’가 전시될 예정으로 보는 방향에 따라 오묘하게 달라지는 그림자의 명암으로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심오한 작가세계를 볼 수 있는 기회이다.

 

개관일에는 기념행사로 부천밴드연합이 심곡천 공원에서 사전 붐 버스킹 공연을 펼치고, 네모갤러리 실내 1층과 2층에서는 석고마임이 실시되며 개관식 사전공연으로 프라임 우쿨렐레 팀의 연주가 펼쳐진다.

 

지역예술인의 힐링 공간이 되고 예술이 일상이 되게 할 심곡천 네모갤러리의 기획전시회는 712()까지 진행된다. 오후 1시부터 저녁 8시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매주 금요일은 휴관이다.

 

김용범 문화국장심곡천 네모갤러리가 지역예술인의 전시공간이자 힐링공간이 되었으면 좋겠고 다양한 기획전시를 통해 원도심 주민들의 사랑을 받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부천시, 네모갤러리 개관..유명작가 기획전 개최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