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열 의장, 안양시 가정어린이집연합회 임원진 접견

"경기도 보육인들과 함께 따뜻하고 희망찬 경기행복시대를 열어 가자"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8/06/20 [19:40]

정기열 의장, 안양시 가정어린이집연합회 임원진 접견

"경기도 보육인들과 함께 따뜻하고 희망찬 경기행복시대를 열어 가자"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8/06/20 [19:40]
 
▲ 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더불어민주당, 안양4)은 6월 19일(화) 11시 경기도의회 의장 접견실에서 안양시 가정어린이집연합회 최오숙 회장 등 임원진을 만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더불어민주당, 안양4)619() 11시 경기도의회 의장 접견실에서 안양시 가정어린이집연합회 최오숙 회장 등 임원진을 만났다.

 

정기열 의장은 경기도 미래세대를 위해 현장에서 불철주야 아이들을 보살피고 있는 최오숙 회장 등 보육인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경기도 보육인들과 함께 따뜻하고 희망찬 경기행복시대를 열어 가자고 당부했다.

 

또한 안양시는 물론 경기도 31개 시·군의 영유와 교육·보육 환경개선 및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보육인 처우개선 등 미래세대 육성을 위한 현안해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에 최오숙 회장은 경기도 보육발전을 위해 애쓰고 있는 정기열 의장과 경기도의회에 감사하다, “경기도가 꿈꾸는 희망찬 미래를 현실로 만들어 가는데 보육인들이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오늘 접견에는 안양시 가정어린이집연합회 최오숙 회장을 비롯해 노은주 동안부회장, 신혜숙 만안부회장 등 임원진 9인이 함께했으며, 신혜숙(도담어린이집) 원장과 김현정(예쁜마당어린이집) 원장은 경기도 영유아 교육 및 보육환경 개선을 위한 공로가 인정되어 의창표창을 수여받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정기열 의장, 안양시 가정어린이집연합회 임원진 접견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