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문화재단, 여름특집 ‘은밀한 무대 뒤 여행’ 선보여

‘좀비 분장’와 만나는 야간투어 등 백스테이지투어 5주년 기념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오헤인 기자 | 기사입력 2018/07/16 [23:20]

용인문화재단, 여름특집 ‘은밀한 무대 뒤 여행’ 선보여

‘좀비 분장’와 만나는 야간투어 등 백스테이지투어 5주년 기념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오헤인 기자 | 입력 : 2018/07/16 [23:20]
 
▲ 포스터     © 경기인

경기IN=오혜인 기자()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은 여름 방학을 맞이하여 89일부터 18일까지 무대체험 프로그램인 백스테이지투어 여름특집 은밀한 무대 뒤 여행을 선보인다.

 

용인포은아트홀에서 진행되는 백스테이지 투어는 공연장에서 근무하고 있는 무대감독들이 관람객들이 평소 궁금해 하는 무대 뒤를 개방하는 것으로 무대음향, 조명, 무대, 기계 등 공연장내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여러 시스템에 대한 설명과 시연을 직접 진행하는 재단의 인기상설 프로그램이다.

 

이번 여름특집으로 준비된 은밀한 무대 뒤 여행좀비 분장과 단 한차례 진행 될 야간 투어까지 계획되어 있어 한 여름 체험의 재미를 더 할 예정이다. 특히 투어기간 중 810일 단 한번만 계획하고 있는 야간 투어는 중학생 이상 청소년과 성인만 신청 가능하다.

 

백스테이지 투어는 재단 출범 6주년 및 백스테이지 투어기획운영 5주년을 맞이하여 매년 흥미로운 체험과 간접 직업체험 등 새로운 채험 무대를 선사하고 있으며 세계적 수준의 첨단 시설을 갖춘 용인포은아트홀 무대 뒤를 공개하여 시민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공연장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기획되었다.

 

2018 여름특집 백스테이지 투어 은밀한 무대 뒤 여행' 체험프로그램은 용인시 거주 하고 있는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89일부터 18일까지 오전과 오후로 나눠 총 11회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1차 접수는 오는 724일 오후 2(중학생이상), 2차 접수는 오는 726일 오전 10(초등학생이상)에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www.yicf.or.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선착순 접수를 받는다.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용인문화재단, 여름특집 ‘은밀한 무대 뒤 여행’ 선보여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