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도시공사, 일회용품 줄이기 캠페인 전개

‘일회용품 줄이기 실천지침’ 10대 과제를 수립, 수원시와 함께 친환경 경영에 적극 동참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8/07/18 [21:32]

수원도시공사, 일회용품 줄이기 캠페인 전개

‘일회용품 줄이기 실천지침’ 10대 과제를 수립, 수원시와 함께 친환경 경영에 적극 동참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8/07/18 [21:32]
 

경기IN=오효석 기자수원도시공사(사장 이부영)는 정부의 재활용 폐기물 관리 종합대책에 따라 일회용품 줄이기 실천지침’ 10대 과제를 수립, 수원시와 함께 친환경 경영에 적극 동참한다고 18일 밝혔다.

 

공사에 따르면 이용고객이 빈번한 문화강좌 및 스포츠시설 등의 설치된 정수기를 제외한 모든 사업장에 일회용품 비치 및 구매를 전면 금지했다.

 

또한 공사는 임직원 개인컵 사용 의무화, 친환경 복사용지 사용 장려, 화장실재생 종이휴지 사용, 재활용 관리 책임제 운영, 일회용 우산비닐커버 대신빗물제거기 구매 등 수원시 일회용품 줄이기 캠페인과 함께 적극 동참키로 했다.

 

이부영 사장은 일회용품 줄이기 캠페인이 폐기물 문제의 근본적 해결을 위해서는 미흡하나 작은 실천을 통해 큰 효과를 거둘 수 있다우리공사가 선도적으로 추진해 친환경 경영, 친환경 생활문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친환경 경영을 위해 일회용품 줄이기 캠페인은 물론, 수원천 환경정비 봉사, 음식물 잔반 줄이기 캠페인 등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도시공사, 일회용품 줄이기 캠페인 전개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