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은수미 조폭 연루설 ‘일파만파’

자유한국당·바른미래당 철저 수사 촉구..청와대 국민청원사이트 조폭연루 의혹 실체 규명 청원 잇따라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8/07/22 [22:02]

이재명·은수미 조폭 연루설 ‘일파만파’

자유한국당·바른미래당 철저 수사 촉구..청와대 국민청원사이트 조폭연루 의혹 실체 규명 청원 잇따라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8/07/22 [22:02]
▲ 사진출처=SBS 그것이 알고 싶다 화면 캡처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은수미 성남시장의 조직폭력배(이하 조폭’) 연루설이 일파만파(一波萬波)로 번지고 있는 가운데 그 결과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작가 공지영씨는 22일(일) 민주당이 이 지사와 은 시장을 제명하라고 주장했다. 공 작가는 페이스북을 통해 민주당은 당장 이재명과 은수미를 제명시키라면서 하늘이 주신 적폐 청산 기회를 어리석음으로 날리지 마시길 제발...”이라고 밝혔다.

 

같은날 자유한국당과 바른미래당은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은수미 성남시장의 조폭 연루설에 대해 철저한 수사와 진실규명을 촉구했다.

 

자유한국당 윤영석 수석대변인은 일부 언론의 보도가 사실이라면 국민이 결코 받아들일 수 없는 큰 죄악이라고 말했다.

 

또한, “자유한국당은 이 지사의 조폭 연루설에 대해 신속하고 철저한 수사와 진실 규명을 촉구하며 앞으로 재발방지 대책을 세우는데 앞장 서겠다고 밝혔다.

 

바른미래당 김철근 대변인은 이 지사와 은 시장의 조폭 연루설은 우리당이 선거 때부터 지속적으로 문제제기 한 것으로 진상규명에 따라 두 사람이 책임질 일이 있으면 반드시 책임져야 한다면서 검찰과 경찰이 신속하고 철저한 수사를 통해 진상을 규명하라고 주장했다.

 

한편, SBS ‘그것이 알고 싶다21일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은수미 성남시장의 조폭 연루설을 보도했다. 이에 이 지사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포털 순위에 실시간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청와대 국민청원사이트에는 이재명 조폭 연루설 의혹에 대한 실체를 규명해 달라는 청원이 수시로 올라오는 등 파문이 커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재명·은수미 조폭 연루설 ‘일파만파’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