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용인문화재단, 드보르자크의 '루살카' 상영

씨네오페라와 함께하는 시원한 여름 나기

오혜인 기자 | 기사입력 2018/08/06 [16:42]

[공연]용인문화재단, 드보르자크의 '루살카' 상영

씨네오페라와 함께하는 시원한 여름 나기

오혜인 기자 | 입력 : 2018/08/06 [16:42]
▲ 루살카 스틸컷     © 경기인

경기IN=오혜인 기자()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은 재단의 인기 상설공연 씨네오페라8월 상영작으로 안토닌 드보르자크의 루살카를 오는 811일 오후 3시 용인포은아트홀에서 상영한다.

 

이번에 상영되는 루살카는 드보르자크의 동화 같은 오페라 작품으로 2017년 뉴욕메트로폴리탄오페라 공연 실황으로 감상할 수 있다. 오페라 루살카의 모티프는 안데르센의 동화 인어 공주와 비슷하지만 체코의 민속 설화에 큰 관심을 가진 작곡가인 드보르자크의 영향으로 등장인물이나 극의 분위기는 보헤미아의 민간 설화와 많이 닮아 있다.

 

아름답고 서정적인 선율들로 가득한 공연에서 1막의 달에게 바치는 노래는 그의 아리아 중에서 가장 유명하다. 크리스틴 오폴라이스는 이 작품에서 주인공 루살카역을 완벽히 소화하여 세계적인 소프라노로 부상하였으며 카타리나 달라이만은 왕자 역을 맡아 크리스틴 오폴라이스와 함께 환상의 호흡을 선보인다.

 

씨네오페라의 또 다른 즐거움인 프리렉처(Pre-Lecture)는 상영 시작 전인 오후 220분부터 유형종 오페라 평론가의 해설로 진행되며 당일 공연티켓을 지참하면 지정된 좌석에서 청강이 가능하다.

 

초등학생 이상 관람이 가능한 공연 관람권은 전석 1만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예매는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 인터파크 또는 용인문화재단 CS센터(031-260-3355/3358)에서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공연]용인문화재단, 드보르자크의 루살카 상영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