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택1동, 컴퓨터 등 가전제품 무상 수리 실시

저소득층 가구 무상 수리 지원으로 경제적 부담 경감 추진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8/10/04 [19:27]

수택1동, 컴퓨터 등 가전제품 무상 수리 실시

저소득층 가구 무상 수리 지원으로 경제적 부담 경감 추진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8/10/04 [19:27]

 

▲ 수택1동 컴퓨터 및 소형 가전제품 무상 수리 사진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구리시(시장 안승남) 수택1동 주민센터에서는 지난 9월부터 관내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컴퓨터 및 소형 가전제품을 무상으로 수리해 주는 사업을 시작하여 주민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사업은 관내 저소득 가구를 대상으로 컴퓨터 및 소형 가전제품(컴퓨터, 프린터, CD플레이어, 선풍기 등)전문적으로 수리하여 저소득 가구의 경제적 부담을 경감시켜 주고자 마련된 것으로 구리시 교문1동 소재 사업장을운영 중인 지앤지컴 정진근 대표의 재능기부와 후원으로 이루어지게 됐다.

 

특히 정진근 대표는 구리시에서 컴퓨터 판매 수리 사업장을 운영하며 관내 저소득 가구에 중고 컴퓨터 설치 및 지원을 하는 등 남다른 봉사정신으로 이웃 사랑 실천에 솔선수범을 보이고 있다.

 

9월부터 매월 첫째 주와 셋째 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수택1동 주민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사업에 대한 주민들의 반응은 매우 뜨거웠다. 지금까지 2회에 걸쳐 20여 가구의 고장난 소형 가전제품 및 컴퓨터가 수리되었고, 사전 예약은 접수 초기에 마감이 될 정도로 높은 참여율을 보이고 있다.

 

수택1동 관계자는 이웃들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해 주신 정진금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다양한 전문가들의 재능기부가 저소득층을 위한 구리 시민행복특별시를 만드는 지름길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구리시 수택1동, 컴퓨터 등 가전제품 무상 수리 실시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