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정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송한준 의장 “휘발유탱크 화재원인 명확히 밝혀야”
7일 고양 대한송유관공사 저유소 화재 현장 방문
 
오효석 기자   기사입력  2018/10/09 [01:08]
▲ 송한준 경기도의회 의장(더민주, 안산1)이 고양시 대한송유관공사 경인지사 휘발유탱크 폭발화재 현장을 방문하고 있다.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송한준 경기도의회 의장(더민주, 안산1)이 고양시 대한송유관공사 경인지사 휘발유탱크 폭발화재와 관련, 화재 원인을 명확히 밝혀 사고 재발을 막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송한준 의장은 지난 7일 오후 7시께 화재현장을 방문해 진압 상황을 살펴본 뒤 경기도의회 의원들과 현장 상황을 공유하고, 소방관과 주민 안전확보 등 피해 최소화를 당부했다.

 

송 의장은 화재진압 후 인명피해가 발생하지 않아 다행이지만, 화재진압이 17시간이나 걸리면서 도민들이 큰 불안을 겪었다폭발화재 원인을 명확히 밝혀 같은 재해가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대비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7일 오전 1056분께 고양시 덕양구 화전동 대한송유관공사 경인지사 옥외탱크 14기 중 하나인 휘발유 탱크에서 유증기 폭발로 인한 화재가 발생했다. 화재는 17시간 만인 8일 새벽 358분께 완전히 진압됐다.

 

저작권자 ⓒ경기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기사입력: 2018/10/09 [01:08]  최종편집: ⓒ 경기IN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송한준 의장 “휘발유탱크 화재원인 명확히 밝혀야” 관련기사목록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