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우 현빈, 심쿵 수트핏 선보이며 가을남신 매력 발산
 
김병화   기사입력  2018/10/12 [14:33]

 

 


배우 현빈이 치명적인 수트핏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배우 현빈의 수트핏이 돋보이는 스틸사진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배우 현빈은 영화 ‘협상’ 의 무대인사에서 한결같이 깔끔하고 댄디한 수트 차림으로 관객들을 만났다. 영화 속 악역의 모습과는 또 다른 포멀하고 절제된 모습으로, 이른바 ‘수트장인’ , ‘가을남신’ 으로 불리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것.

 

현빈은 이어, 지난 2018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에서도, 보타이에 포인트를 준 턱시도를 선보이며 부산을 뜨겁게 달궜다. 절제된 듯 섹시함이 돋보이는 현빈의 턱시도 핏은 그의 다양한 연기 변신과 독보적인 행보 못지 않게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반기의 남자로 불리우며 역대급 열일 행보를 보이고 있는 현빈은, 9월 영화 ‘협상’ 의 개봉에 이어, 오는 10월에는 영화 ‘창궐’ 의 개봉과 12월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의 방영을 앞두고 있다. 매 작품마다 변화무쌍한 캐릭터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여심스틸러로 활약을 이어갈 그의 행보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사진 출처 - VAST엔터테인먼트 공식SNS>

 

저작권자 ⓒ경기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기사입력: 2018/10/12 [14:33]  최종편집: ⓒ 경기IN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11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