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평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평택시-삼성전자, 2018 겨울김장축제 진행
홀로사는 어르신을 비롯해 저소득계층과 차상위계층 등 3,000가구에 전달
 
오효석 기자   기사입력  2018/11/02 [22:48]
▲ 사랑나눔 김장축제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평택시자원봉사센터(사무국장 홍음희)는 지난 1일 시청 분수광장에 ‘2018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사랑나눔 김장축제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정장선 평택시장, 권영화 시의회의장, 삼성전자 평택사업장 안정수 전무를 비롯해 삼성전자평택사업장, 화성/기흥/평택 단지 임직원 170여명과, 평택시 자원봉사 27개 단체, 공군작전사령부 근무지원단 장병 170, 식사제공 자원봉사활동으로 포세카(대표 윤찬혁) 10명 등 약 350여명이 참여했다.

 

삼성전자가 제공한 절인 배추와 김칫소로 만든 30톤의 김치는 평택시 관내 22개 읍··동에 거주하고 홀로사는 어르신을 비롯해 저소득계층과 차상위계층 등 3,000가구에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삼성전자 평택사업장 안정수 전무는 “4년간 김치 나눔 행사를 하고 있어 기쁘며, 정성스럽게 만든 김치를 평택시민이 맛있게 드실 수 있어 보람을 느끼고 감사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평택지역을 위해 성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장행사에 참여한 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지회 비전2동분회장 방은옥 자원봉사자는 김장김치로 사랑과 나눔을 정성껏 담그니 보람 있고 행복하다고 전했다.

 

정장선 시장은 “4년간 지속적으로 김장재료를 후원하고 김장 담그는 일에 적극 참여하여 성원해 주신 삼성전자 임직원과 나눔 봉사를 함께하는 자원봉사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경기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기사입력: 2018/11/02 [22:48]  최종편집: ⓒ 경기IN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평택시-삼성전자, 2018 겨울김장축제 진행 관련기사목록
1/10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